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열/정/대/박 수험생 청소년을 만나러 가즈아~!
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수능 격려 행사 실시
2019-11-15 조회수 : 2207


▲‘열/정/대/박 수험생 청소년을 만나러 가즈아~!!!’ 수능 격려 행사 실시ⓒ포천시

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후남)는 지난 14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청소년을 격려하기 위해 ‘열/정/대/박 수험생 청소년을 만나러 가즈아~!!!’ 행사를 진행했다.

센터는 동남고, 포천고, 포일고, 송우고 등 수험장소를 방문해 응원 메시지와 홍보물을 전달했다.

센터는 수능 이후 급증하는 위기청소년들을 조기발견하고 문제를 예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청소년들의 관심과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최후남 센터장은 “스트레스와 긴장감으로 피로가 누적된 수험생들에게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청소년들이 프로그램을 적절히 잘 이용해 건강하게 성장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진로 고민의 해법을 찾을 수 있도록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위기대처교육, 솔리언또래상담 사업, 찾아가는 동반자 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 이용에 관한 문의는 청소년상담전화 1388 또는 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 533-1318)에서 받고 있다.

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536-1388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