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대한적십자사 가산봉사회“설맞이 떡국 꾸러미”로 이웃 사랑 전해
2020-01-23 조회수 : 3175


▲포천시 대한적십자사 가산봉사회“설맞이 떡국 꾸러미”로 이웃 사랑 전해ⓒ포천시

대한적십자사 포천지구회 가산봉사회(회장 정영자)는 지난 21일 설 명절을 앞두고 떡국 재료 꾸러미 나눔 행사를 펼쳤다.

가산봉사회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을 통해 떡국 떡, 국거리용소고기, 김 등 재료를 꾸러미로 구성해 저소득층을 2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정영자 회장은 “추운 겨울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어려움을 나누며 봉사하는 적십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경식 가산면장은 “항상 바쁜 일상 속에서도 봉사활동에 매진하시는 가산봉사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면에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적극 발굴하는 등의 내실있는 지역사회복지를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가산봉사회(회장 정영자)는 화재 등 재난 시 구호품 지원뿐만 아니라, 각종 지역행사 및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결연대상으로 선정하여 물품 지원을 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가산면 복지행정팀 ☎031)538-43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