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영진산업㈜, 장학기금 기부로 따뜻한 온기 전해
2021-01-07 조회수 : 2928

ⓒ포천시

지역 인재 육성과 더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全] 생애 평생교육 진흥을 위해 설립한 (재)포천시교육재단(이사장 박윤국)에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장학기금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포천시교육재단은 지난 6일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영진산업㈜(대표 이미자)에서 장학기금 1천2백만 원을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장학금 기탁은 영진산업㈜임원을 비롯하여 전 직원이 십시일반으로 매월 1백만 원씩 총 12개월간 기부를 이어나갈 예정이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이미자 대표는 “임직원을 포함한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장학기금을 기탁할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윤국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큰 금액을 기탁해 주시기로 결정하신 영진실업(주) 대표와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장학기금이 포천 교육의 발전을 위한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천시 군내면에 소재하고 있는 영진산업㈜은 섬유용 계면활성제, 수성 접착제, 지관, 화공약품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베트남에도 공장을 설립·운영하며, 해당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교육지원과 교육지원팀 ☎ 031)538-203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