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포천종합사회복지관, ‘따뜻한 겨울나기’월동용품 지원
2021-01-21 조회수 : 3279

ⓒ포천시

포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범)은 지난 20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의 기금 2,000만 원을 지원받아 포천시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100가구에 월동용품 지원사업 ‘따뜻한 겨울나기’를 진행했다.

사업을 통해 1가구에 온수 매트, 극세사 이불, 온열 찜질기, 넥워머, 수면 양말, 마스크 등 20만 원 상당의 물품이 지원된다. 
 
온수 매트와 극세사 이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해 (주)삼원에스엔티(대표 이승복)와 관내 업체 신은상회(사장 김효정)에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일부 후원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 행사를 진행했다.

신은상회 김효정 사장은 “작지만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 복지관과 좋은 인연으로 지속해서 이어졌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난방비 부담으로 난방하지 못하거나 노후화된 주거환경으로 추위에 노출된 홀몸노인 및 취약계층에게 이번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 사례사업과 ☎031)531-403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