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2022 제10회 한우축제 성료
2022-09-27 조회수 : 1403

ⓒ포천시  

전국한우협회 포천시지부(지부장 신연순)가 주최하고, 포천시, 포천시의회, 포천축협(조합장 양기원), 경기한우조합(조합장 김인필)이 후원한 제10회 포천한우 축제가 포천종합운동장 특설 무대에서 개최했다.

포천한우 축제는 축산업의 국제 경쟁력 제고와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추진했다.

이번 한우 축제는 ▲한우고기 홍보 판매 ▲농산물 판매 ▲공방 체험 ▲축산기자재 전시 ▲철갑상어 전시 ▲에어바운스 ▲문화공연 등 모든 방문객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방문객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한우축제가 포천의 대표 축제가 되기 위해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야 한다. 또한 한우산업의 무한한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후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신연순 지부장은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전국한우협회 포천시지부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면서 “한우축제에서 시작한 송아지 기증 릴레이 사업이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축산과 축수산행정팀 ☎031)538-386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