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대한적십자사 화현봉사회, 홀몸어른신 대상‘설맞이 반찬봉사’진행
2023-01-20 조회수 : 1002

ⓒ포천시 

대한적십자사 화현봉사회(회장 정선아)는 지난 17일(화) 우리나라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설맞이 반찬봉사’를 진행했다.

포천시 및 포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2023년 설맞이 집중 자원봉사주간」나눔 자원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봉사는 화현면장(면장 황의석) 등 공무원과 함께 민·관 합동으로 진행되었다.

떡국 떡, 연두부, 표고버섯, 홍차 에이드, 마스크 등 화현면 로컬재료를 바탕으로 꾸러미를 만들어 홀몸어르신 40가구에 전달했다.

정선아 회장은 “우리의 조그만 봉사가 설 명절 갈 곳 없는 어르신들에겐 크나큰 마음의 선물이 된다. 이번 봉사뿐만 아니라, 설 명절에도 어르신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2023년엔 어려운 이웃에게 더욱 큰 사랑을 나눌 수 있는 화현봉사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황의석 화현면장은 “이런 뜻깊은 봉사에 흔쾌히 참여를 수락한 화현봉사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단순한 꾸러미 상자가 그들에겐 ‘생필품’ 이상의 가치로 다가온다. 화현면 또한 새해엔 그러한 따뜻한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화현면 행정복지센터 총무팀 ☎031)538-470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