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신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냉장고를 부탁해’개소식 개최
2023-05-26 조회수 : 615

ⓒ포천시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병하, 민간위원장 최금식)는 지난 25일 취약계층에게 먹거리를 배달하는 ‘냉장고를 부탁해’ 개소식을 개최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사업은 포천시 네잎클로버 사업비 및 기업체(오뗄, 원천농장, 힐링에프앤비, 블루밀, 대명씨푸드, CU포천코아루점)에서 후원을 받아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계층에게 식료품을 배달하는 서비스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후원받은 물품 및 간편식 꾸러미를 40가구에 전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최금식 민간위원장은 “먹거리로 고민하는 이웃에게 도움을 드려 뿌듯하다. 생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협의체 위원들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병하 신북면장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업체 및 후원자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 여건에 맞는 다양한 복지 사업을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행복나눔 반찬지원, 유제품 지원을 통한 마을어르신 등 안부확인, 무거운 세탁물을 세탁부터 배달까지 지원하는 뽀송뽀송 신북세탁소 등 다양한 특화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신북면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보건복지팀 ☎031)538-436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