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포천 한탄강 리버마켓 판매자 모집
2022-09-27 조회수 : 1395

ⓒ포천시

포천시는 다음달 3일까지 ‘포천 한탄강 리버마켓’ 판매자를 모집한다.

포천 한탄강 리버마켓은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의 지속적인 발전과 지역 주민들이 다양한 경제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한탄강 리버마켓은 한탄강의 멋진 풍광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한탄강 리버마켓 운영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경제활동 경로를 다원화하고, 포천 한탄강을 폭넓게 홍보하는 기회로 삼고자 국내 최고 플리마켓인 문호리 리버마켓과 협업한다.

포천 한탄강 리버마켓은 한탄강 최고의 명소인 화적연에서 민간단체 주관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지난 4월 30일부터 5월1일까지 시범운영해 하루 약 4천 명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해 큰 호응을 받았으며, 오는 10월부터 매월 1회(2일간)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신청은 포천시청 또는 한탄강세계지질공원센터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 후 신청서를 이메일(geopark@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적격자는 별도의 교육을 받은 후 ‘포천 한탄강 리버마켓’과 ‘문호리 리버마켓’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 한탄강사업소 지질공원팀(031-538-313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탄강사업소 지질공원팀 ☎031)538-23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