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희망복지지원단 김지현 통합사례관리사, 우수 통합사례관리사 공모전 우수상 수상

ⓒ포천시

포천시는 지난 24일 보건복지부 주최로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개최한 ‘2022년 우수 통합사례관리사 공모전 시상식’에서 포천시 희망복지지원단 김지현 통합사례관리사가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수 통합사례관리사 공모전’은 매년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보장정보원에서는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천 현장의 우수한 통합사례관리사를 발굴해 성과를 포상하고 활동에 대한 관심 제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김지현 통합사례관리사는 ‘나는 꾀병이 아니에요!’라는 제목으로 중장년 1인 가구의 사례개입을 통한 변화를 기술해 우수사례로 선정되었다. 

김지현 통합사례관리사는 “다양한 대상자를 만나 사례관리를 진행하는 것은 어려운 여정이다. 그 여정을 묵묵히 걷고 계시는 동료 통합 사례관리사들의 경험과 지지, 협력 기관·단체의 따뜻한 손길이 함께해 좋은 결실로 맺게 된 것 같아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통합사례관리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복지정책과 희망복지팀  ☎031)538-308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