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소흘읍 주민과의 “공감·소통 조찬 간담회” 개최
- 포천시, 지역 현안속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 지속적으로 펼쳐
2023-01-04 조회수 : 961

ⓒ포천시

백영현 포천시장은 3일(화) 이른 아침부터 소흘읍 주민과의 ‘공감·소통 조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자일동소각장 이전 반대 주민대책위원회(위원장 이우한), 시청 환경관리과장과 소흘읍장 등이 참석해 자일동소각장 이전 관련사항 등 지역 현안에 대하여 활발한 토론을 이어 나갔다.

백영현 시장은 “소흘읍 지역 현안인 자일동소각장 이전 관련사항에 대해 앞으로도 지역 주민분들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2023년 준공예정인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관련하여, 고모IC~송우간 도로 확포장 공사 조기 착공에 대한 건의 및 답변이 있었으며, 소흘읍에서는 “시청 담당부서와 긴밀히 협업하여 간담회에서 건의된 사항이 신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해 11월 영삼 8개리 간담회에 이어 소흘읍에서는 두 번째 개최되는 조찬간담회로, 지속적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펼치고 있다.


소흘읍 총무팀 ☎031)538-410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