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가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 설날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봉사
2023-01-11 조회수 : 1021

ⓒ포천시

가산면 남녀새마을부녀회(협의회장 김학철, 부녀회장 김성예)는 계묘년 설날을 앞두고 
1월 10일에 사랑의 떡국 나눔봉사를 실천했다.

작년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다 같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남녀 새마을 협의회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떡만두 나눔봉사 행사를 실천했고, 올해도 떡국 나눔봉사를 진행했다. 

가산면 새마을 부녀회 김성예 회장은 “추운 날씨에 외롭게 지내시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기를 바란다.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처럼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준비한 떡국은 약 50가구에 각 마을 부녀회장님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를 위해 일손을 돕는 등 적극적으로 협조에 나선 이진희 가산면장은 ”춥고 힘든 시기에 이렇게 봉사활동에 나서 주는 가산면 남녀 새마을 협의회에 감사하다. 함께 살아가는 가산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가산면사무소 총무팀  ☎031)538-430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