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하나님의 교회, 소흘읍에 설 명절맞이 겨울용 이불 기탁
2023-01-12 조회수 : 984

ⓒ포천시   

소흘읍행정복지센터(읍장 강효진)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소흘읍 저소득층을 위한 겨울용 이불 20채를 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고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사회적·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효진 소흘읍장은 “매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에 감사드리며, 취약계층이 훈훈한 명절을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소흘읍 관내 다문화가정, 홀몸어르신, 청소년, 조손가정,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소중한 이웃에 전달됐다.

하나님의 교회는 2016년부터 매년 설, 추석명절 때마다 후원물품(라면, 쌀, 이불 등)을 기부하여 지금까지 소흘읍 저소득층 500가구에 따듯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상가밀집지역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흘읍 찾아가는보건복지팀 ☎031)538-411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