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성림산업, 가산면 취약계층 가구에 침대 기탁
2023-01-20 조회수 : 858

ⓒ포천시   

성림산업(대표 서석수)은 지난 19일 경기북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침대 1개를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전했다. 

침대를 지원받은 대상자는 “딱딱한 바닥에서 생활하여 너무 힘들었는데 침대를 후원받아 앞으로 한결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다.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다.

성림산업 서석수 대표는 “기부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모든 이들이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이후에도 지원이 필요한 곳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진희 가산면장은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분들이 아직 많다.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성림산업 서석수 대표님께서 보내 주신 침대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 그대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성림산업은 가산면 금현리에 위치한 가구 제조업체로 지난 11월에 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CMS 후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하여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가산면 맞춤형복지팀 ☎ 031)538-4319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