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사회복지사협회장 이·취임식 개최
2023-02-01 조회수 : 1069

ⓒ포천시

포천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남명구)는 지난 31일 포천시노인복지관 강당에서 포천시사회복지사협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백영현 시장, 서과석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외귀빈 및 포천시 사회복지사 50여 명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했으며, 사회복지사 선서를 통해 시민에게 친절한 사회복지사가 될 것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제1기~제2기 회장을 역임한 정미숙 해뜨는 집 원장은 지난 2016년 협회 설립 후 사회복지종사자 장기근속수당 지원, 사회복지사 힐링 워크숍 지원 등 사회복지사의 처우개선 위해 노력해왔다. 

3대 회장으로 취임한 남명구 협회장은 “전임 회장님의 뜻을 이어받아 3년 임기 동안 사회복지사의 권익증진 및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길고 고된 코로나 팬더믹 상황에 취약계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사회복지사의 노고에 감사하다. 한분 한분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고민하며 사회복지종사자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천시사회복지사협회는 2016년 설립 후 417명의 회원이 등록되어 있으며, 회원의 처우개선 및 지위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이다.     


복지정책과 복지기획팀 ☎031)538-307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