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중앙로에 웃음꽃이 활짝 폈다 !
포천시, 신읍3통 경로당 입주식 개최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13일 노인들의 대표적 여가활동 공간인 포천동 신읍3통 경로당 입주식을 개최했다.
신읍3통 경로당은 중앙로 78번길 49-10, 1층 133㎡로 지난달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중앙경로당’이라는 명칭으로 지난 12일 등록됐다.

신읍3통은 260세대 554명(노인 101명)이 거주하고 시가지 중심지역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이지만 경로당이 없이 인근 마을 경로당을 이용해 오다 노인들의 건의로 경로당을 설치하게 됐다.

준공식에는 서장원 시장을 비롯해 김영우 국회의원, 손지영․이형직 포천시의회 의원, 이강림 경기도 의회의원, 이금종 (사)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장을 비롯해 관내 유관기관⋅단체장 등100여명이 참석해 준공을 축하했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령인구가 급증하면서 노인복지 수요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노인을 위한 시책 및 사업을 개발하고 추진해 나가는데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6일에는 가산면 방축2리 경로당 준공식이 열릴 예정이다. 
 

복지여성과 경로복지팀 ☏ 031-538-226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