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 일동도서관‘송년음악회’개최
2011-12-15 조회수 : 3050

 

포천시(시장 서장원) 일동도서관은 오는 17일(토) 오후 3시 ‘시인과 함께하는 도서관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서관 음악회는 현악5중주 클래식 공연과 7080 통키타 콘서트가 함께 준비돼 남녀노소 온가족이 흥미를 느낄 수 있으며, 베토벤의 미뉴엣, 파헬벨의 캐논, 엘가의 사랑의 인사 등 정통 클래식 음악과, 넬라 판타지, 등대지기, 크리스마스 캐롤 등 시민들이 자주 접하는 친숙한 곡들로 구성됐다.
 
현악5중주 클래식 공연은 대진대학교 음악학과 전공 학생들의 연주로 공연되며, 7080 통키타 콘서트는 소리여울 기타 동아리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연말연시에 시민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송년음악회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지식을 상징하는 도서관에서 예술공연을 접목하는 문화 공연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며, 문의는 포천시립일동도서관(☎538-3977)으로 하면 된다.

평생학습과 일동영중도서관팀 ☏ 031-538-397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