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장, 관인면 중리초교 개교이래 첫 방문
중리초, 소규모학교의 한계를 극복하고 전국 어린이연극 대상 수상
2011-12-19 조회수 : 3383

 

서장원 포천시장은 19일 벽지학교라는 한계를 극복하고 2011년 전국 어린이연극경연대회에서 우승해 문화관광체육부 장관상의 영예를 받은 중리초등학교를 방문했다.

이날 교직원,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장원 시장은 소규모 학교임에도 불구하고 전교생이 모두 참여해 전국의 쟁쟁한 학교들을 물리치고 당당히 대상을 차지한 중리초등학교에 축하의 뜻을 전했으며, 학생들을 심혈을 기울여 지도한 선생님들을 대표해 심은행 선생님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임정빈 교장은 “다른 지역과 비교해 포천시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교육 분야를 지원해줘 학교를 대표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더욱 합심해 소규모학교도 성공할 수 있다는 우수사례를 꾸준히 이어나가고, 포천의 교육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중리초등학교의 한 관계자는 “소규모 열악한 조건에서도 우리 아이들이 연극으로 똘똘 뭉쳐 장관상의 영예를 얻었다”며 “공부는 물론이고 아이들의 특기와 인성 계발에 힘써 포천을 이끌어가는 창의적인 핵심 인재들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평생학습과 교육협력팀 ☏ 031-538-203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