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12개 평생학습 우수동아리 선정 지원
2012-03-15 조회수 : 2740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12일 시립중앙도서관 독서토론실에서 관내에서 활동하는 우수 학습동아리를 발굴해 지원하는 ‘평생학습 우수동아리 지원사업’ 우수동아리 심사위원회를 개최했다.

평생학습 우수 동아리 지원사업은 공모?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학습동아리에 대해 활동비 및 운영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학습동아리 당 최대 120만원에서 60만원을 차등 지원하며, 이를 통해 자생적인 학습활동을 강화해 시민중심의 행복도시 조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날 심사를 통해 호오포노포노 등 12개 우수동아리가 선정됐으며,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12개 학습동아리는 정기적인 심화학습과 학습동아리 특성을 살려 지역축제 참여,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학습동아리이다.

포천시 평생학습과 관계자는 “평생학습 우수 동아리 지원사업 외에도 평생학습 세미나, 동아리 역량강화를 위한 연수, 평생학습축제 참여기회 등 학습동아리의 내적 성장뿐 아니라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도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평생학습과 평생학습팀 ☏ 031-538-203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