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군내면, 산불예방 및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전개
2012-03-16 조회수 : 2452

포천시 군내면(면장 유기문)은 해빙기의 안전사고를 대비하고 봄철 산불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산불감시요원, 자율방재단(반장 채희열), 면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포천5일장에서 개최했다.

참여한 단체는 5일장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홍보용 전단지를 나눠주면서 일일이 해빙기 안전사고 및 봄철 산불예방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홍보했다.

유기문 군내면장은 “수 십년간 정성으로 가꾼 산림자원이 한 순간의 실수로 소중한 산림자원을 잃어버리는 것은 안된다”고 말하며 복구보다는 예방이 최우선임을 강조하면서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 등의 노고를 치하했다.

한편 군내면은 지난 2월초에 군내면산불방지대책본부를 개설해 평일은 물론 토·일요일에도 산불비상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10일부터 2일간 군내면의용소방대(대장 윤봉현)와 함께 문화재 주변 및 임야와 인접된 농경지에 대해 산불방지 이격공간 조성을 추진한 바 있다.

군내면 산업팀 ☏ 031-538-363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