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강남 차병원, 포천 일동면에서 사랑의 인술 펼쳐
2012-03-19 조회수 : 2621

포천시 일동면(면장 김영길)은 지난 18일 강남 차병원 만성통증센터 안강 소장이 인솔하는 의료진 20여명이 일동면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만성통증을 앓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무료로 사랑의 인술을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차병원 의료진은 허리통증, 무릎통증, 어깨결림, 척추협착 등으로 오랜 기간 만성통증을 앓고 있는 80여명의 어르신들을 치료했다.

강남 차병원의 일동면 무료 의료 봉사는 이번이 일곱 번째로, 임시 무료진료소에는 매번 100여명이 넘는 환자들이 진료를 받기 위해  점심시간도 잊은 채 차례를 기다리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치료를 받으신 한 어르신은 “차병원의 진료가 큰 효과가 있고, 인근에 만성통증을 치료하는 큰 병원이 없어 의료봉사단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린다”고 말했다.

차병원 안강 교수는 “통증치료는 비수술적 치료방법으로 만성통증 치료 특수미세 바늘을    이용해 피부나 근육을 절개하지 않고 주위 조직을 손상하지 않아 안전하다”며 “앞으로도 거동이 불편해 병원을 이용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의료봉사 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일동면 주민생활지원팀 ☏ 031-538-376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