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 일동도서관 2분기 문화교실 접수
2012-03-19 조회수 : 2528

포천시(시장 서장원) 일동도서관은 금년도 2분기를 맞이해 다양한 문화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2분기 문화교실은 유아,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 전 계층의 시민이 두루두루 이용할 수 있도록 각 계층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주5일 수업을 시작한 포천 관내 학생들을 위해 토요 프로그램에 더욱 중점을 두고 계획됐다. 

성인대상으로는 ‘연필인물화’, ‘우리 아이 독서지도’ 등의 교양과 취미 강좌를 개설했고, 유아대상으로는 ‘유아 영어 놀이터’, ‘엄마와 함께하는 그림책 이야기’ 등을 개설해 어린 시절부터 도서관과 친근해질 수 있도록 놀이와 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초등학생 대상으로는 학업에 도움을 주고자 ‘초등 영어회화 교실’, ‘한자능력시험 준비교실’ 등을 개설했고, 특히 주5일 수업제를 맞아 토요일마다 시간이 여유로운 초등학생들을 위해 월 1회 포천 관내 유명 체험지를 탐방하는 토요 포천체험 교실을 준비했다. 또한 청소년들을 위해 ‘영화로 배우는 논술’ 수업을 개설해 사회를 보는 안목을 기르고 논술능력을 키우도록 했다.

2분기 문화교실은 3월 19일부터 사전 접수를 시작하며, 접수 및 문의는 포천시립일동도서관(☎538-3977)으로 하면 된다.

평생학습과 일동영중도서관팀 ☏ 031-538-397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