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정기 강사 간담회 실시
2012-03-21 조회수 : 2802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홍성훈)에서는 지난 3월 20일 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아름드리” 총괄 운영자 및 전담교사SM과 강사들이 자리를 함께 해 강사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 강사 간담회에서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아름드리” 청소년들의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의욕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들이 참석하여 해당 과목들의 수업 현황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해 활발한 토의를 전개하였고, 청소년들의 성향과 수준별 학습수준에 대한 의견을 교류함으로써 지속적인 인성교육 ‧ 학습 환경 및 학습능력 개선을 위한 향후 교육방향 등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아름드리” 관계자는 “정기강사간담회”를 통해 청소년들 개별 성향에 대해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청소년들을 지도함에 있어 보다 이해할 수 있었으며,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청소년들의 올바른 인성함양 및 학교 학습을 보충하여 학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2008년부터 지역 내 맞벌이, 한 부모 가정을 비롯해 취약계층 가정의 청소년에게 활동복지·보호·지도를 통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하기위해 제공되는 공적서비스 사업으로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에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포천시설관리공단 교육문화센터 ☏ 031-540-64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