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선단동, 어머니자율방범대 발대식 개최
2012-03-26 조회수 : 2726


 
포천시 선단동(김정식 동장)은 지난 23일 선단동주민센터에서 ‘선단파출소 어머니자율방범대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우 국회의원, 김종천 포천시의회 의장, 손지영 의원, 이형직 의원, 김정식 선단동장, 조완구 포천경찰서 생활안전과장, 박상윤 선단파출소장, 임충남 포천시자율방범연합대장, 정윤경 포천시어머니자율방범연합대장, 양현철 선단동통장협의회장을 비롯한 관내 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선단동어머니자율방범대는 초대 대장 김은미씨를 비롯해 총 9명으로 구성됐으며, 본격적인 지역봉사활동 전개는 물론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회원 추가모집 등 조직 내실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김은미 초대 대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발대식이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비록 시작은 미약하지만 자율적인 지역방범과 민생치안에 도움이 되는 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대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단동자율방범대(대장 김범주)는 이번 어머니자율방범대 구성을 위해 직접 회원을 모집하는 등 발대식 준비에 많은 도움을 줬으며, 그동안 활발한 지역방범활동을 통해 범죄 없는 살기 좋은 마을 조성에 기여해 오고 있다.

선단동 총무팀 ☏ 031-538-387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