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소흘도서관, 독후감상전 공모
2012-03-28 조회수 : 2476


 
포천시(시장 서장원) 소흘도서관은 지속적인 독서활성화운동을 통해 독서의식을 제고하고 독서지도의 중요한 과제인 독후감쓰기를 장려해 내실 있는 독서인구 저변확대에 기여하고자 4월 도서관주간행사와 더불어 독후감상문을 공모하여 전시한다.

공모에는 초등학교 5․6학년과 중․고등학생이 참여할 수 있으며, 도서관 책 1권을 읽은 감상문을 글자 수나 형식에 제한 없이 A3이하 1매 용지에 작성한 후 코팅해 오는 4월 8일까지 도서관에 제출하면 된다.

전시에 선정된 50개의 작품은 도서관 입구 등에 전시될 예정으로 소흘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정서함양 및 자기계발을 통한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하고 독서의 생활화를 도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공모전과 함께 진행되는 4월 도서관 주간 주요행사로는 ▴책을 열면 마법이!(팝업북 전시) ▴곰돌이볼펜 만들기 ▴도서 대출가방 꾸미기 ▴사랑의 하트 입체 카드 만들기 ▴1인 동화인형극(강아지 똥) ▴잡지나눔터 등이 있으며, 사전접수 체험프로그램은 3월 26일부터 소흘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ib.pcs21.net/sh/)를 참고하거나 포천시립소흘도서관(538-3991~2)에 문의하면 된다. 

평생학습과 소흘도서관팀 ☏ 031-538-399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