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선단동주민자치위원회, 휴경지 농작물 경작 착수
- 불우이웃돕기 감자 재배 및 자매결연 기관 주말농장 조성 -
2012-03-29 조회수 : 2496

포천시 선단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홍성규)는 지난 28일 ‘2012년 사랑나눔 불우이웃돕기’ 일환으로 휴경지를 활용한 농작물 경작을 본격적으로 착수했다.

선단동주민자치위원회는 관내 독거어르신 및 소년소녀가장, 불우이웃돕기 기금 조성을 위해 휴경지를 활용한 농작물 재배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올해도 휴경지 약 3,000㎡를 임대해 감자를 심을 예정이다.

또한 2010년 자매결연 체결 이후 무료건강검진 등 활발한 교류를 전개하고 있는 서울 상계백병원에 휴경지 1,500㎡를 주말농장으로 제공하고자 농지 정비 및 비닐작업을 함께 실시했다.

홍성규 선단동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 4대 주민자치위원회가 새롭게 구성된 만큼 기존에 추진하던 사업을 최대한 계승함은 물론 주민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 발굴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며 “위원들과 함께 땀 흘리며 봉사할 수 있음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 행복하다”고 말했다.

선단동 총무팀 ☏ 031-538-3886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