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이범의 ‘학생 및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입시와 교육트렌드’ 입시특강 참석
2012-03-29 조회수 : 2481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홍성훈)에서는  지난 3월 28일 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중학교 1,2학년 학생 40여명이 소흘읍사무소 2층 내에서 실시한 “이범”입시특강에 참석하였다.

2014년에는 A, B형 수준별 수능과 2009년 개정된 교육과정이 적용되는 첫 해이므로 현재까지 수능 출제유형 및 난이도 정보가 제공되고 있지 않아 학생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

이번 특강으로 2014년 개편되는 교육과정에 대한 설명과 대입정보에 대한 강연을 듣고, 자신의 공부방법과 대학진학을 위해 스팩관리와 포트폴리오 및 자기주도 학습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현실을 파악하고  청소년들 스스로 학업성취도에 자신을 비교해보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로 마음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이였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2008년부터 지역 내 맞벌이, 한 부모 가정을 비롯해 취약계층 가정의 청소년에게 활동복지·보호·지도를 통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하기위해 제공되는 공적서비스 사업으로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에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포천시설관리공단 교육문화센터  ☏ 031-540-64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