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내촌면 경로위안잔치
2012-05-14 조회수 : 2535

포천시 내촌면 연합청년회(회장 김재훈)는 지난 12일 가산농협 내촌지점 지하식당에서 경로위안잔치를 실시하고 불우이웃돕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내촌면 연합청년회에서 주관하고 내촌면과 내촌면주민자치위원회 등 유관기관단체에서 후원한 이날 경로위안잔치에는 서장원 포천시장, 김영우 국회의원, 정종근 시의원 등 많은 기관단체장이 찾아 350여명의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이날 경로잔치는 내촌초등학교 학생의 밸리댄스, 내촌면주민자치위원회의 사물놀이 공연, 내촌면 어르신들의 라인 댄스 등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이 함께 열렸으며, 연합청년회에서 병약한 시부모님을 정성껏 모시고 지역사회에 귀감이 된 신팔2리 백종심 님에게 효부상을 수여해 경로위안잔치가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행사를 주관한 김재훈 연합청년회장은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이번 경로위안잔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내실 있는 잔치로 준비해 어르신을 공경하고 효가 살아있는 내촌면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내촌면 총무팀 ☏ 031-538-365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