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세계대학태권도대회, 손님맞이 완료!
선수단 편의 및 풍성한 볼거리!
2012-05-21 조회수 : 3145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오는 25일부터 6일간 개최되는 ‘2012 포천 세계대학태권도선수권대회’ 참가 선수단과 관람객을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시는 외국인 선수단과 자원봉사자, 대회 관계자 등 약 800여명이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도록 베어스타운 300여 객실을 확보하고, 특히 외국선수단의 편의를 위해 침대 600여개를 준비했다.

또한 외국선수단이 원스톱(One-Stop)으로 입출국이 가능하도록 지원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대회기간 내내 행사장을 중심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수송계획에도 만전을 기했다.

대회기간 중 선수단에게 제공되는 식사는 참가국의 음식문화를 최대한 반영한 뷔페식으로 운영되며, 혹시 모를 응급환자 발생에 대비해 경기장과 숙소 내 의무실을 설치하고 구급차도 24시간 상주시킨다.

대회의 가장 중요한 공식행사라 할 수 있는 개회식에는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돼, 대회 홍보대사인 태권소녀 ‘태미’(영화배우) 팬 사인회와 초청가수 ‘김현정’ 축하공연을 비롯해 흥겨운 스포츠댄스 공연, 포천시립민속예술단의 전통공연도 펼쳐진다.

이뿐만 아니라 코리안 타이거즈 시범단의 환상적인 태권도 퍼포먼스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이날 많은 포천시민과 태권도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2 포천 세계대학태권도선수권대회’는 오는 25일 16시 대진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자치행정과 체육행정팀 ☏ 031-538-399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