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당신의 눈을 믿을 수 있나요 ?
- 포천아트밸리 신비한 착시아트전 개최 -
2012-05-25 조회수 : 2365



포천시는 5월 26일부터 올해 말까지 포천아트밸리 교육전시센터에서 ‘신비한 착시아트 전’을 개최한다.
착시아트란 시각의 착시현상을 이용해 사고의 전환을 유발하는 예술 장르로 우리의 생활 곳곳에 있다. 생태계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곤충ㆍ동물들의 보호색도 그 중 하나이다.

포천아트밸리 관계자는 “버려진 채석장이 복합예술공간으로 재탄생한 포천아트밸리처럼 사고의 전환을 찾아볼 수 있는 착시아트를 통해 일상의 사물에서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아울러 전시 현장에서는 ‘착시인형 만들기’, ‘착시 돌비누 만들기’ 등 착시아트와 연관된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고 말했다.

한편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포천아트밸리 일원에서 (사)포천예총에서 주관하는 ‘포천거리아트페스티벌’이 열린다. ‘포천거리아트페스티벌’은 국악, 뮤지컬, 시화전, 7080공연 등 종합문화예술 축제로 경기북부의 문화예술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문화관광과 아트밸리팀 ☏ 031-538-348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