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일동면대.여성예비군소대, 사랑나눔 효잔치 개최
2012-05-25 조회수 : 2326

포천시 일동면대(면대장 김주훈)와 여성예비군소대(소대장 이옥화)는 지난 24일 지역의 안보단체 회원들을 초청해 오찬을 대접하고 국가와 지역안보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6.25참전 국가 유공자, 월남참전 유공자, 재향군인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안보단체 회원이 한 자리에 모여 국가와 지역의 안보현실에 대해 걱정하는 등 서로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돼 그 의미가 컸다.

행사를 준비한 이옥화 여성예비군소대장은 “나라를 위해 자신을 헌신하신 분들을 모시게 돼무척이나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 모두 나라사랑 정신을 계승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일동면 여성예비군은 형편이 어려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정, 다문화가정 돕기 봉사활동과 함께 2006년부터 지속적으로 16연대 장병들과 1촌 결연사업을 전개해 결손가정 장병 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일동면 총무팀 ☏ 031-538-450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