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가산면 남여새마을지도자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개최
2012-06-07 조회수 : 4176

포천시 가산면 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금숙, 원병철)는 지난 5일 가산농협 마당에서회원 20여명이 참여해 불우이웃 돕기 알뜰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이불, 생활용품, 학용품 등 기증받은 물품과 폐식용유를 활용한 재활용비누 등이 저렴하게 판매됐으며,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콩국수, 부추전, 도토리묵, 떡 등 먹거리 마당도 운영됐다.

이금숙 부녀회장은 “오늘 일기예보에 소나기가 있을 예정이여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 날씨가 좋아 많은 분들이 참여해줘 성공적으로 행사가 진행됐다”며 “불우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 주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을 위해 값지게 쓰겠다”고 말했다.

매년 ‘불우이웃 돕기 바자회’를 개최하고 있는 가산면 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해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했으며, 연말에는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지역내 어려운 이웃과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한편 가산면 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다문화 가정을 위한 김치체험, 추석맞이 송편 나누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등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가산면 총무팀 ☏ 031-538-430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