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제17회 환경의 날 기념행사 및 환경실천다짐대회 개최
2012-06-07 조회수 : 2583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5일 여성회관 청성홀에서 환경단체 및 회원, 환경관련업체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환경의 날 기념행사 및 환경실천다짐대회를 개최했다
.
이날 행사는 환경보전의식를 다지고 생활화해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으로 무궁무진하게 발전해가는 포천시를 만들고자하는 다짐의 장으로 마련됐다.

기념식에서는 그동안 환경보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몸소 실천한 환경단체, 환경개선우수사업장, 군인, 공무원, 시민에 대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으며, 환경관련업체 110개소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수동적인 환경관리에서 벗어나 능동적인 환경관련법 준수를 다짐하기 위한 환경실천다짐대회도 병행해 실시했다.

서장원 시장은 “시대적 과제로서 이제는 기후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온실가스 줄이기 등의 실천운동을 포함해 다양한 방법으로 추진돼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환경은 우리 모두가 관심과 애착을 가질 때 지켜지는 것이므로 온실가스 줄이기 실천운동 등 환경보전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환경관리과 환경관리팀 ☏ 031-538-324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