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소흘읍 아동·여성 등 취약계층 안전지대 만들기
2012-09-21 조회수 : 2211

포천시 소흘읍(읍장 이윤기)은 지난 19일 아동 여성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범죄 예방을 위해 관내 직능단체들과 합동으로 방범활동을 펼쳤다.

이번 방범활동은 소흘읍사무소와 소흘파출소(소장 권정택), 소흘읍자율방범대(대장 엄두용), 소흘여성방범대(대장 김양숙), 소흘읍새마을부녀회(회장 김금순), 새마을지도자소흘읍협의회(회장 이주천), 소흘읍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홍성철) 등 7개 기관 20여명이 참여하며, 9월부터 10월까지 2개월 동안 매주 수요일에 실시한다.

소흘읍 학교주변과 취약지, 등산로 및 둘레길을 순찰하면서 ‘두 명 이상 걷기, 저녁시간 등산로, 둘레길 등 이용 자제’를 홍보하고, 학교주변과 송우 시가지에서 배회하는 청소년들을 귀가시키고, 야간시간에 외부활동 자제를 권유하는 등 학교 주변 청소년 유해환경을 정비하고 있다.

방범 활동에 참여한 김금순 소흘읍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우리 이웃·자녀들을 위해 지속적인 방범활동으로 범죄 예방에 적극 참여 하겠다”라고 밝혔다.

소흘읍 총무팀 ☏ 031-538-410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