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추석맞이 이웃돕기 쌀 릴레이 기부
2012-09-21 조회수 : 2139

포천시 선단동에 추석 명절을 맞아 이어지는 사랑의 손길로 훈훈한 명절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익명의 독지가가 지난 19일 주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게 해달라며 추석맞이 쌀 40포(10kg)를 농협을 통해 기부를 했다.

독지가는 이름 밝히기를 극구 사양 했으며, “추석을 맞이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바로 도정한 최고급 백미를 전달하여 추석을 따뜻하게 보낼게 해달라”는 당부의 말과 함께 아름다운 선행을 베풀었다.

또한 동교동 소재 미농(대표 이문규)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10kg 백미 20포를 선단동에 기증하여 훈훈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동참했다.

배재수 선단동장은 “우리 주변에 도움과 온정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이웃사랑운동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선단동에 기탁해 주신 현물에 대하여는 홀몸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훈훈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선단동 주민생활지원팀 ☏ 031-538-48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