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가산면 남여새마을협의회, 추석명절 앞두고 ‘사랑나눔 행사’ 열어
2012-09-26 조회수 : 2322

포천시 가산면 남여새마을협의회(회장 이금숙)는 지난 25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홀몸어르신과 취약계층을 위한 ‘송편 김치 사랑나눔 행사’를 열어 사랑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를 위해 새마을 부녀회장 및 새마을 지도자 등 20여명이 모여 가산농협에서 후원받은 쌀 40kg로 만든 송편 3,000여개와 부녀회에서 직접 담근 물김치 50여통을 쓸쓸하고 어렵게 추석을 보내야만 하는 소외된 이웃 50여 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집에 찾아 온 손님이 반가웠던 한 할머니는 “손님이 찾아오니 추석명절을 맞이하는 기분이 난다” 며 환하게 웃었다.
이금숙 부녀회장은 “봉사하는 우리 마음이 더 훈훈하며, 이 온기를 더 많은 분들에게 나눠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 고 전했다.

김덕원 가산면장은 “매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부녀회에 감사하며, 민관협력으로 복지사각지대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가산면 총무팀 ☏ 031-538-430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