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2012 포천 우수제품과 으뜸음식 어울림 한마당 성황리 추진
2012-10-09 조회수 : 2338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6일 포천종합운동장에서 2012 포천우수제품과 으뜸음식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포천사랑 페스티벌, KBS전국노래자랑 녹화방송과 병행하여 실시해 예년보다 많은 시민이 참여했으며, 식품제조업체와 음식재료를 공급하는 농업인들 그리고 대진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학생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최근 위생분야 중점업무로 부각되고 있는 나트륨 줄이기 사업을 대진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학생 25명과 함께 행사장을 다니며 홍보물을 나눠 주고 나트륨 다량 사용에 대한 건강위험널리 알려 많은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홍보부스에서는 보건소의 식중독 예방, 치아사랑, 금연금주, 고지형증과 당뇨병 등 각종 시책사업을 홍보해 어르신과 어린이들의 많은 관심을 보였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현장을 방문하여 대표자와 종사자를 격려하고 이번 행사에 참여한 업체가 포천지역의 대표성을 지닌 업체로 부각되고, 더욱 우수업체로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사업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높은 호응도로 성공적인 행사였다고  평가하고 이후 부족한 사항 등은 종합평가를 통해 보완하여 2013년도 행사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보건위생과 위생행정팀 ☏ 031-538-223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