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6.25 참전유공자에 대한 지팡이 전달식
2012-10-10 조회수 : 2308

5군단 인사처 근무과장 최지섭 중령은 김영길 포천시일동면장과 방위협의회 총무 박치수 등과 함께 지난 8일 우리 고장과 나라를 지켜주신 6.25 참전유공자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경로효친사상을 기리기 위해 지팡이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한 지팡이 21개는 평소 불편한 어르신들을 볼 때마다 마음 아파한 최지섭 중령이 6.25 참전유공자 어른신들을 위하여 손수 주목나무를 깎아 정성스럽게 다듬어 만든 지팡이로 심완섭 6.25 참전유공자회장 등 3명에게 전달했다.

심완섭 6.25 참전유공자 회장은 “국토수호와 우리지역의 철저한 안보를 위해 밤낮없이 바쁜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손수 만든 지팡이를 선물한 최지섭 중령에게 감사하고, 바쁜 면정 활동에도 불구하고 항상 빠짐없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앞장서서 경로효친사상을 실천하는 김영길 일동면장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영길 일동면장은 “국토수호와 우리지역의 안보로 정신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을 위하여 손수 지팡이를 만든 최지섭 중령의 경로효친사상에 감탄하였으며, 최중령의 경로효친사상을 본받아 앞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받들어 모시며 민관군이 하나 되어 일동면이 더욱 더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일동면 총무팀 ☏ 031-538-450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