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대한한돈협회 포천시지부 대통령 부대표장 수상 제8기계화보병사단 위문
2012-10-10 조회수 : 2157

포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이한설)와 대한한돈협회 포천시지부(지부장 류덕현)는 지난 8일 건군 제64 주년 국군의 날을 맞이해 대통령 부대 표창을 수상한 제8기계화보병사단을 방문하여 돼지12두분을 전달하고 축하와 위문을 했다.

이날 위문은 평소 강한친구 육군의 전투력 강화 및 우수부대관리 유공으로 건군 제64주년 국군의 날을 맞이해 대통령 부대표창수상에 대한 축하는 물론 막중한 국방의 임무 수행하면서도 2011년 포천시에 발생한 구제역의 조기종식을 위해 최우선으로 출동해 대민지원 및 복구활동 땀 흘린 국군장병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위문하게 됐다.

아울러 위문을 주관한 대한한돈협회 류덕현 포천시지부장은 “평소 지역 발전 및 주민의 애로사항을 내 가족의 일처럼 솔선수범하여 대민지원활동을 해주는 관내 군부대 장병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준비하였다”며, 향후에도 “민관군의 유대 강화 및 불우이웃돕기 등에 도움이 되는 역할에 일조하는 한돈협회 포천시지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축산과 축산정책팀 ☏ 031-538-231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