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요소식

  • 시민기자
  • 주요소식
포천 국립수목원장 신년사
2010-01-01 조회수 : 9245
포천지역에 위치한 우리 국립수목원을 항상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포천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기축년이 지나고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포천시민 모든 분들의 직장과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국립수목원에 있어 2010년은 의미가 깊은 해입니다.

올해에 광릉숲이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되어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자연유산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국립수목원 만의 노력이 아니라, 국립수목원과 광릉숲을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의 협조와 관심이 있으셨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국립수목원은 우리나라의 산림생물자원에 대한 수집·보전과 이용을 위한 연구와 더불어 광릉숲의 효율적인 보전과 관리에 힘쓰면서, 국립수목원을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안식처이자 교육의 장이 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포천시의 한 가족으로서 국립수목원의 임무를 다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국립수목원의 노력과 열정을 앞으로도 지켜봐주시고 아낌없는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2010년이 국립수목원과 포천시, 포천시민 여러분께 의미있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국립수목원장 김용하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