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소식

  • 시민기자
  • 커뮤니티 소식
반갑다! 클라우드 시네마!
영북 작은영화관 재오픈
2021-07-02 조회수 : 3933
시민기자 함영미


ⓒ시민기자 함영미

영북면 운천로23번길 7-8에 위치한 클라우드시네마가 1년 가까이 휴관 상태로 있다가 지난 6월 8일 새 주인을 만나 재개관을 하기로 협약했다.코로나19와 기존 수탁업자의 폐업으로 인해 잠시 주민 곁을 떠났지만 2021년 4월 초 상영관 운영을 위한 수탁사업자를 모집한 결과 2개 업체가 신청하여 최종 작은영화관(주)과 위수탁협약을 체결한 것이다.

영화관은 재개관 행사로 7월 한 달간 평일 현장에서 영화티켓을 예매할 시 관람권을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7월 2일 재오픈 행사로 '빛나는 순간'(고두심,지현우 출연)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오후 3시, 7시 두 차례 걸쳐 선착순 입장이다.

ⓒ시민기자 함영미 

처음 작은영화관이 생긴다는 소식을 듣고 오매불망 기다린 기억이 난다. 지역적인 특성상 문화생활을 즐기기에는 다소 부족했던 영북면인지라 영화관 소식은 주민들이 소소한 여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었다. 주변 인근 지역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활기를 띠었던 곳인데 여러 가지 악재가 겹쳐 휴관이었지만 이제는 다시 개관했으니 주민들에게 힐링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 현재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영화도 준비하고 있으니 이번 주말 가족들이 함께 영화관 나들이 계획을 잡아보는 건 어떨까?

ⓒ시민기자 함영미

코로나로 인해 매점 코너는 아직 미운영이지만 음료 정도는 판매한다고 한다.

ⓒ시민기자 함영미

영화관 매니저는 클라우드 영화관이 재오픈 되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지역 사회 분위기가 다시 활기를 되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어서 설레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민기자 함영미

49석 2개소 상영관을 갖춘 작은영화관은 철저한 소독과 방역을 준수하여 보다 안전한 모습으로 주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시민기자 함영미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