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민·관이 더불어 함께 나아가는 군내면
2015-02-16 조회수 : 1615

▲군내면,「함께하는 희망포천」나눔 ⓒ포천시
2015년 2월 12일 포천시 군내면(면장 백태희)에서는 민족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민·관이 협력하여 군내면 구읍리의 독거노인 이○○(남, 86세, 국민기초생활수급자)어르신의 가정에 전기를 가설하고 온수매트를 지원하여, 추운 겨울 한파를 녹이는 훈훈한 나눔을 실천하였다.

군내면 백태희 면장은 전기 미가설 가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이○○ 가구를 현장 방문하여, 어르신이 따듯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포천시 이웃돕기사업에 전기가설 사업을 신청하여, 사업비를 배분받아 2015.02.12.일 전기가설을 완료하였다.

또한, 군내면 지역사회복지협의체(위원장 차요한) 및 중부희망복지센터에서는 어르신을 위하여 온수매트를 설치해 주었으며, 사례관리대상자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약속하였다.

전기가설 및 온수매트를 지원 받은 이○○ 어르신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 준 군내면과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중부희망복지센터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으며, 이에, 백태희 군내면장은 “앞으로 민·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하여 저소득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 행정을 추진 할 것”이라고 하였다.

군내면 주민생할지원팀 ☏ 031-538-421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