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내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꾸러미 나눔 행사 펼쳐

ⓒ포천시

내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강성모, 민간위원장 김경애)는 지난 21일 홀몸어르신과 저소득 취약계층 70가구에 행복꾸러미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번 나눔은 내촌면 이장협의회 등 지역 단체에서 일손을 보태 참기름, 김, 세제 등 식료품과 생필품이 담긴 꾸러미를 포장했다. 또한, 내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포장된 꾸러미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대상자 가정에 전달했다.

김경애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행복꾸러미가 주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마을 곳곳을 돌아보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협의체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함께, 행복한 포천시’를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내촌면 복지민원팀 ☎031)538-426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