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장마철 대비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하다
2020년 경기 사랑 愛 집 고치기 상반기 세 번째 활동 실시
2020-07-01 조회수 : 3309



사)포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윤국)에서는 경기도시공사가 후원하고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하는 「2020 경기 사랑 愛 집 고치기」 세 번째 활동을, 30일(화)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에서 추천한 복지 사각지대 독거노인 가정에서 시행했다.

이번 「2020 경기 사랑 愛 집 고치기」는 독거어르신 가정의 낡고 오염된 도배와 싱크대를 교체하는 작업으로, 대한적십자이동봉사회원과 우리전기난방 자원봉사자 등 1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집 고치기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린 대한적십자사 이동봉사회 유영애 회원은 “본격적인 장마에 앞서 낡은 도배와 싱크대를 교체하게 되어 어르신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된 것이 매우 보람 있다”라며 앞으로의 봉사활동에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밝혔다.

사)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오순임 사무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준 대한적십자사 이동봉사회와 우리전기난방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자원봉사 물결운동이 포천시 전역에 널리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시자원봉사센터 ☎031)538-2417, pcvc@hanmail.net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