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반월아트홀] 10월 문화가 있는 날 <전영랑, 최연화의 국악과 트로트의 만남>



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포천, 동네방네 문화나들이! 보이스퀸 주역들이 선보이는 국악과 트로트의 흥겨운 콜라보레이션!

대세장르를 달리는 트로트와 언제 들어도 심금을 울리는 국악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화려한 입담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두 가수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전영랑은 MBN 인기프로그램 보이스퀸에서 준결승을 차지해 화제가 된 인물로서, 중요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이자 제21회 경기국악제 대통령상을 수상한 명품 국악인으로 전통국악, 민요, 창극 뿐 아니라 TV조선 미스트롯의 화제곡 ‘약손’의 원곡자답게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가능하다. 2021 미스트롯2에도 출연해 트로트 실력을 선보였으며, ‘김영임·김용임과 함께하는 희희낙락’, ‘국악드림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으로 우리 소리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최연화는 MBN 보이스퀸에서 3위에 등극하였으며, ‘중년엘사’로 불리며 대중의 인기를 휩쓴 트로트계의 라이징스타이다.
1997년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가요무대,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등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대한민국 정통 트로트의 맥을 이어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 출연 : 전영랑, 최연화

※ 10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은 코로나19 안전지침에 진행함을 안내드립니다.

◆ 10월 문화가 있는 날경기도 문화의 날
○ 사 업 명 : 포천, 동네방네 문화나들이
○ 공 연 명 : 전영랑, 최연화의 국악과 트로트의 만남 Series2
○ 공연일시 : 2021. 10. 27.수 19:30
○ 장 소 : 반월아트홀 소극장
○ 공연시간 : 60분
○ 연 령 : 24개월이상
○ 예매방법 : 전화예매만 가능 / 1인 4매
○ 주 최 : 문화체육관광부
○ 주 관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포천반월아트홀
○ 후 원 : 포천시
○ 전화문의 : 0315406213 ~ 4

문화가 있는 날 소개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해당 주간 포함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의 2천여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소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지역 밀착 맞춤형 공연프로그램입니다.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경기도 문화의 날 공연은 코로나19에 지친 포천시민을 격려하고자 무료 공연으로 진행합니다.
※ 본 공연은 전화로만 예매가능하고 사회적거리두기에 따른 좌석띄어앉기로 좌석이 한정되어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예매 후 관람이 어려우신 분은 다른 대기관람자를 위하여 반월아트홀로 취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