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복지

  • 시민기자
  • 교육&복지
깨끗한 버스승강장, 소흘읍새마을지도자가 앞장선다
2010-03-22 조회수 : 7352

    


포천시 소흘읍새마을지도자(회장 이주천)는 지난 20일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시내버스 승강장에 대한 고압분사기 및 차량을 이용한 대대적인 물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금태 소흘읍장 및 새마을 지도자 30명이 참여해 겨울동안 먼지 등 각종 오물로 더럽혀진 버스 승강장을 깨끗하게 청소했으며 마을별로 청소의 날을 지정해 행정기관 주도 청소활동이 아닌 순수 민간주도의 적극적인 청소활동으로 의미 있는 행사였다.
 
이주천 새마을지도자회장은 “소흘읍 관내 버스 승강장이 먼지와 오물로 뒤덮여 있어 불쾌감을 주고 각종 불법 광고물이 승강장의 미관을 해치고 있어 새마을지도자의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번에 청소를 실시했다”며 “우리들의 작은 노력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소흘읍을 만드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특히 장금태 소흘읍장은 "행정력이 미치지 않는 마을 구석구석을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쾌적하고 청결한 마을을 만드는데 새마을지도자의 도움이 크다"고 밝히고 앞으로 지역 환경정화활동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소흘읍사무소 ☏ 031-538-361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