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복지

  • 시민기자
  • 교육&복지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아름드리',
경기도자박물관에서 토요체험
2010-03-23 조회수 : 7225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홍성훈)에서는 오는 27일 ‘살아 숨 쉬는 도자기 법고창신’이라는 주제로 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 중학교 1,2학년 학생 40여명이 경기도자박물관(경기도 광주 소재)을 방문하는 토요체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에서 고려․조선시대의 명품유물들을 관람함으로써 세계 도자사 가운데 종주국의 위치를 지키고 있는 우리나라 도자기역사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이해를 돕고 한국적 조형정신을 계승해 긍정적 미래를 여는 기회를 제공한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아름드리』는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에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오는 5월 22일에는 ‘우리역사 알기 역사탐방2’ 프로그램으로 남한산성을 오르며 역사적 시대와 인물에 대해 알아보는 남한산성체험, 6월 12일에는 '4대문의 이야기와 세계유산에 등록된 화성 간 DAY' 프로그램으로  수원성, 화성 체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토요체험프로그램 안내는 하단 첨부파일 참조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 031-540-64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