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지&교육

  • 시민기자
  • 복지&교육
2022 포천시 시설장애인 어울림한마당 개최

시민기자 홍익재


ⓒ시민기자 홍익재

2022년 6월 3일 포천시장애인복지시설협의회 주최로 허브아일랜드 아테네홀에서 포천시 시설장애인 및 종사자와 관계자 400여 명이 모여 2022 포천시 시설장애인 어울림한마당 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는 매년 진행되었던 행사였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개최되지 못하다가 이번에 모여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시민기자 홍익재

1부는 정미숙 포천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의 인사말과 포천시장의 축사로 진행되었다. 인사말과 축사에서 포천시의 장애인복지가 이 행사를 통해 더욱 발전했으면 한다고 하였다.

ⓒ시민기자 홍익재

2부는 식사와 허브아일랜드를 하루를 보내는 순서로 진행이 되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적었던 시설장애인들에게 정말 좋은 시간이 되었다. 비장애인에 비하여 이동권의 제한이 있는 장애인에게는 코로나19가 정말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이제 위드코로나 시대에 이런 행사를 통하여 장애인들에게 외부 활동의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