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진선트리오 하우스콘서트 포천공연
2014-04-15 조회수 : 4162
▲하우스 콘서트 진선트리오ⓒ포천시청

◎ 일 시 : 2014년 4월 30일(수)
◎ 시 간 : 오후7시30분
◎ 공연시간 : 약60분
◎ 금 액 : 전석 무료

-공연내용-
‘진선트리오’는 반도네오니스트 진선, 첼리스트 예슬, 재즈피아니스트 민세정 등 3인으로 구성된 연주 팀이다.

유럽풍의 반도네온(손풍금의 일종) 연주자 진선은 이탈리아와 한국을 오가며 실력을 갈고닦은 아티스트다. 그는 정통 탱고부터 재즈,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연주 활동을 펼쳤다. 2012년 첫 정규앨범 ‘La Puerta’를 발매하고, 지난해 ‘고양 신한류예술단’ 단원으로 활동했다.
이날 공연에는 세기의 반도네오니스트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명곡들과 진선의 자작곡 등이 펼쳐진다.

‘하우스콘서트’는 관객들이 객석 의자가 아닌 연주자와 불과 1-2m 떨어진 무대 위에 앉아 공연을 관람하며, 연주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고 무대와 객석의 거리를 좁혀 공연의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으며 각계 다양한 아티스트와 한자리에서 교감할 수 있는 공연이다.

문화융성위원회의 주최로 피아니스트 정재원의 하우스콘서트이후 두 번째 무료공연으로써 포천시민 문화융성을 위한 공연이며 예약접수가 아닌 선착순으로 관람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540-6213~4)로 문의하면 된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