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정월대보름 맞이 특별 효 콘서트“송해 빅쇼”
2016-02-05 조회수 : 3643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함중식) 반월아트홀에서는 2016년 신년 정월대보름 맞이 효 콘서트 “송해 빅쇼”가 2월 25일(목) 저녁 7시 대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송해 빅쇼”는 희극인계의 살아있는 전설 국민 MC 『송해』, 구수한 입담과 재치의 소유자 『이상벽』, 밤안개의 주인공 최고의 무대매너 『현미』, 코미디계의 재능꾼 『김정렬』, 그 외 송해 빅쇼를 위해 뭉친 『변아영, 연정 등 전속악단 및 예술단』등 한국 대중예술의 거장들이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은 구순(90세)을 맞는 최장수 희극예술인 송해의 마지막 전국투어 공연의 일부로, 지난 30여년간 전국노래자랑의 MC로서 다른이들을 빛나게 도와주는 역할에서 이제 송해 자신의 인생 드라마를 펼쳐 보여줌으로써 옛 추억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훈훈한 감동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총 3막의 형식으로 제1막은 <국제시장 장사치> ‘피난민 송해와 경상도 아가씨의 사랑과 이별’, 제2막은 극중극<홍도야 울지 마라> ‘기생홍도가 오빠의 학비를 위해 부잣집과 억지결혼을 하지만 시댁생활의 갈등에 끝내 살인을 하게 된 홍도를, 검사가 된 오빠가 체하면서 흘리는 피눈물…’, 제3막은 모든 출연자의 트로트 메들리 및 구수한 입담으로 관객 여러분을 찾을 예정이다.

 공연안내 및 예매문의는 540-6213~4 / http://www.pcss.kr/open_content/bwart/ 로 하면 된다. 본 공연은 스마트폰으로 쉽고 편리하게 예매 할 수 있다.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교육문화팀 ☎ 031)540-6210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