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모스크바 남성 합창단 내한공연
2016-05-19 조회수 : 3193
세계적인 합창단인 “모스크바 남성 합창단”이 6월 7일(화) 저녁 7시 30분 포천시민을 찾아온다. 이번에 진행되는 모스크바 남성 합창단는 1988년 러시아 정교회 1000년을 기념하여 모스크바시 문화성이 주관하여 러시아 공훈예술가인 발레리 리빈을 예술 감독을 주측으로 러시아 최고의 솔리스트들로 창단한 남성합창단이다.

지휘자 발레리 리빈은 1968년 러시아 붉은 군대(레드아미)합창단의 솔리스트로 활동하였으며, 제대 후 모스크바 국립 필하모니의 솔리스트로 발탁되어 1970년 모스크바 국립음악원(차이코프스키 콘서바토리)를 최고의 성적으로 졸업하였으며, 1971년에는 모스크바 그네신 국립 음악아카데미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그 후 역사를 기념하여 모스크바시 러시아 문화성을 후원하는 모스크바 국립 남성합창단을 창단 예술감독으로 27년 동안 지휘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과 러시아 전통음악등 여러 작곡가들의 음악 세계와 현대합창 음악에 이르기 까지 깊이 있고 폭넓은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포천시민을 위한 특별한 레퍼토리를 준비하였다고 전해왔다. 또한 포천을 찾는 모스크바 남성합창단을 축하하기 위해 시립소년소녀 합창단이 축하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안내 및 예매문의는 540-6213~4 로 하면 된다. 본 공연은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예매 할 수 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